삼성 갤럭시S 개봉기

후배가 갤럭시S폰을 산다길래 따라가서 만져보고 찍어온 사진을 포스팅 해봅니다. 삼성이 이번에 최고의 기술을 집약해 만든 폰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매우 멋진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놀라울정도로 얇고 화사한 액정을 가진 스마트폰인 갤럭시S를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매시에 딸려오는 기본 박스입니다. 심플합니다. 뭐 달리 할말은 없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구성입니다. 인이어방식의 이어폰1개와 충전기, 충전잭 그리고 2개의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액정을 느껴보실만한 사진입니다. 엄청나게 화사합니다. 그리고 엄청나게 밝습니다. 오늘도 밖을 걸어가는데 누군가 엄청나게 밝은 액정의 폰을 들고 가더군요. 그냥 갤럭시S인가보다 라고 단정지어도 될정도로 엄청난 액정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은근히 색을 많이 왜곡시키는 느낌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동영상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로는 아주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기본 탑재된 스피커도 엄청나게 소리가 큽니다. 시야각도 엄청난 액정이라 여럿이서 영화보기에 좋은 플랫폼(?)인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인메뉴는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어플로만 해서 3페이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첫페이지를 보면 마켓이라던가 T스토어, T맵등이 딸려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페이지입니다. 눈에 띄는 것으로는 멜론과 SKT에서 내세우는 증강현실 어플인 오브제 그리고 한컴의 씽크프리등이 있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입니다. 다음지도나 다음 TV팟이 기본탑재네요. 싸이월드 미니홈피도 기본 탑재되어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화면이 처음에 키면 보시게 될 화면입니다. 왼쪽 상단의 위젯은 시스템 사용률을 보여주는 위젯인데 터치해 보시면 현재 실행중인 어플을 볼 수 있으며 끌수도 있습니다. 멀티테스킹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 처음에 배터리 소모 속도에 당황하실수도 있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화를 걸 수 있는 다이얼 화면입니다. 심플하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자 입력화면입니다. 찍진 않았지만 가로모드로 눕히면 쿼티자판 형태로 바뀝니다. 위에는 숫자만 나와있지만 문자입력시에 천지인으로 바뀝니다.

지금까지 갤럭시S에 대한 개봉기를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가히 현존하는 최고의 안드로이드폰이라고 할만합니다. 극찬을 하고 싶습니다. 이전에 만져보았던 모토로이가 애석하게 느껴질정도로 성능의 향상과 OS 최적화를 이루었다고 생각되는군요. 하지만 저는 아이폰4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