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전에서 해왔듯이 Panel 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위젯 마법사에서 Label 템플릿을 선택하여 추가해 줍시다.
2. “Add To” 버튼을 클릭한 후 라벨이 선택된채로 추가됩니다. 만약 “Add To”버튼이 회색이라면 Font가 선택되지 않은것입니다. “SciFi Font – Header”를 추가해 줍시다.
3. Inspector 윈도우에서 새로 추가한 UILabel의 Text 필드에 문자를 입력해 봅시다. 예를 들어 “Hello World”
4. 라벨의 위치를 0, 234, 0으로 이동합시다. 타이틀바처럼 보이도록 이동합니다.
이번엔 “SciFi Font – Normal”폰트를 선택해 또다른 UILabel을 만들어 줍시다. 문자열 내에서 색상을 지정해 줄 필요가 있을때가 있는데 문자열 중간에 RrGgBb형태의 Hex 컬러 코드(포토샵등에서 바로 복사하여 사용)를 집어넣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괄호를 사용하여 빨간색은 [FF0000]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색상을 되돌리기 위해서는 바로 앞에 [-]을 넣어주면 됩니다.
다른 두개의 폰트가 같은 재료(UI Atlas)를 사용하므로 전체적인 씬을 그릴때 여전히 1번의 Draw요청만으로 충분하게 됩니다. 완료된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